디스코드 니트로는 한번 구독해두면 매월마다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이런 자동 결제를 환불받고 싶으실 때가 있으실 겁니다. 특히 올해 6월에 에픽 스토어에서 뿌린 3개월 무료 니트로를 받으신 분들이 그러실 텐데요. 자동 결제가 되었는지, 결제가 되었으면 환불받을 수 있는지, 환불받는 방법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봅시다!
만약 위 과정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실 수 있습니다. http://dis.gd/billing 해당 링크를 클릭해 디스코드 문의 등록 페이지로 들어가 주세요.
그 후 위 사진처럼 입력합니다. 저는 제목과 설명을 아래처럼 입력했는데, 자신의 상황에 맞게 변형해서 입력하시면 될 듯합니다. 저도 영어실력이 좋은 편은 아니라서 문법적으로 틀릴 수는 있어요. 추가로 저는 구독 상태에 대한 첨부 파일도 함께 보냈어요.
니트로 월구독 환불을 원합니다. (I want to refund Nitro) 저는 6월 24일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한 무료 니트로로 구독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9월 24일 자동 결제가 되었습니다. 이 결제를 환불받고 싶습니다. I started free nitro subscription provided by Epic Games on June 24th. And today, on September 24th, automatic payment was made. I want a refund for this Nitro renewal.
제출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는데, 여기서 '아니요, 도움이 필요합니다'를 눌러주세요. 옆의 예를 누르면 문의가 종료되니 꼭 아니요를 눌러주세요.
그럼 다음과 같이 자동 이메일이 오게 되는데, 답장 버튼을 누르신 다음
Please type your reply above this line이라 적힌 회색 글씨 위해 원하는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메일을 보낸 다음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니트로를 잘못 결제했을 때 환불받는 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혹시 니트로의 혜택에 대해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살펴봐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