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스코드 추가 사용 가이드/문제 해결

💵 디스코드 니트로 환불하는 방법!

by 뒬탕 2021. 9. 27.
반응형

디코 니트로 환불법을 알아봅시다

 

디코 니트로 환불

 디스코드 니트로는 한번 구독해두면 매월마다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이런 자동 결제를 환불받고 싶으실 때가 있으실 겁니다. 특히 올해 6월에 에픽 스토어에서 뿌린 3개월 무료 니트로를 받으신 분들이 그러실 텐데요. 자동 결제가 되었는지, 결제가 되었으면 환불받을 수 있는지, 환불받는 방법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봅시다!

 

디스코드 결제 확인법

디스코드 결제 이메일

디스코드에서 결제가 일어나면 위처럼 가입한 이메일로 결제 성공 메일이 오게 됩니다.

 

디스코드 내 구독 확인

메일에 있는 사용자 설정 링크(https://discord.com/billing/premium/manage)를 누르면 구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디스코드 니트로 환불 조건

 

만약 결제가 되셨다면 환불 조건에 대해 알아봅시다! 환불 조건은 일반적으로 구매할 때와 선물할 때가 서로 다르니 주의해주세요.

 

일반적 니트로 결제의 경우

  • 결제일로부터 5일 이내에 환불 신청을 해야 합니다.
  • 니트로 환불은 한 계정당 딱 한 번만 가능합니다. 그러니 전에 니트로 환불을 하셨다면 불가능합니다.

 

니트로 선물의 경우

  • 본인 또는 다른 사람이 선물을 열어서 이미 사용했다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선물을 열지 않았고, 구매일로부터 14일이 지나지 않았다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디스코드 니트로 환불하는 법

 

환불 조건이 맞으시다면 환불을 받아봅시다. 환불은 고객 센터에 문의하지 않고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환불하는 법

디스코드 사용자 설정 열기

디스코드 화면 왼쪽 아래의 이름 옆의 톱니바퀴 아이콘을 눌러 사용자 설정에 들어가 주세요.

디스코드 환불 버튼

그 후 청구 설정 메뉴의 청구 항목에 들어가 주세요. 거래기록에 환불받고픈 항목을 골라 펼친 다음 환불 버튼을 눌러주세요.

 

디스코드 환불 제출

그러면 다음과 같이 환불 이유를 물어보는데, 아무거나 고르시면 됩니다. 이유를 고르시고 전송 버튼을 눌러주세요.

 

디스코드 거래 기록 확인

그러면 이제 거래 기록에 환불됨 표시가 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환불 처리 이메일

그리고 메일로도 환불되었다고 오게 됩니다.

 

아이폰으로 결제했을 시 환불 방법

아이폰으로 결제시

아이폰으로 결제시에는 아이폰에서 환불해야한다네요. 만약 위 방법으로 되지 않을 시에 확인해주세요. 앱스토어 환불법에 대해서는 다음 링크를 클릭해 확인해주세요.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084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법

 만약 위 과정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실 수 있습니다. http://dis.gd/billing 해당 링크를 클릭해 디스코드 문의 등록 페이지로 들어가 주세요.

 

디스코드 고객센터 환불 문의

그 후 위 사진처럼 입력합니다. 저는 제목과 설명을 아래처럼 입력했는데, 자신의 상황에 맞게 변형해서 입력하시면 될 듯합니다. 저도 영어실력이 좋은 편은 아니라서 문법적으로 틀릴 수는 있어요. 추가로 저는 구독 상태에 대한 첨부 파일도 함께 보냈어요.

니트로 월구독 환불을 원합니다. (I want to refund Nitro)
저는 6월 24일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한 무료 니트로로 구독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9월 24일 자동 결제가 되었습니다. 이 결제를 환불받고 싶습니다.
I started free nitro subscription provided by Epic Games on June 24th. And today, on September 24th, automatic payment was made. I want a refund for this Nitro renewal.

 

디스코드 고객센터 요청

제출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는데, 여기서 '아니요, 도움이 필요합니다'를 눌러주세요. 옆의 예를 누르면 문의가 종료되니 꼭 아니요를 눌러주세요.

 

디스코드 고객센터 문의 이메일

그럼 다음과 같이 자동 이메일이 오게 되는데, 답장 버튼을 누르신 다음

 

디스코드 고객센터 이메일 답장

Please type your reply above this line이라 적힌 회색 글씨 위해 원하는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메일을 보낸 다음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니트로를 잘못 결제했을 때 환불받는 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혹시 니트로의 혜택에 대해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살펴봐주세요.

 

🌸 디스코드 니트로의 혜택들을 100% 활용해봅시다!

디스코드 니트로의 모든 혜택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최근에 에픽게임즈에서 3개월 무료 니트로를 뿌려서 많은 사람들이 니트로를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중에서 니트로의 기능을 100% 쓰고

discordbot.tistory.com

 

또 언제든지 궁금한 내용이 있으면 댓글을 달아주시거나
화면 왼쪽 아래의 디스코드 아이콘을 누르면 실시간으로 답해드립니다!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다면 에드 블록을 꺼주세요)

https://discord.link/feedbackblog

또 위 링크를 눌러 Feed & Back 서버에 들어오시면
블로그의 새 글을 알림 받고
디스코드, 디코 봇 프로그래밍에 대해 질문할 수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