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스코드 추가 사용 가이드/디스코드 뉴스

🌸 디스코드 니트로 필독!) 유튜브 프리미엄 🔴 3개월 무료 선물 적용 방법!

by 뒬탕 2021. 8. 10.
반응형

디스코드 니트로 사용자들은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디코에서 니트로 사용자들을 위해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코드를 뿌렸습니다! 이 유튜브 프리미엄 코드를 받는 법과 적용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현재 에픽스토어에서 디스코드 니트로를 받아 사용하고 계신분도 가능합니다! 나중에 가면 사라질 수도 있으니 빨리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받는 조건

  • 니트로 신규 가입자기존 사용자라서 현재 디스코드 니트로를 가지고 있을 것 (예전에 에픽스토어에서 니트로를 받으신 분도 가능!)
  • 유튜브 프리미엄 신규 사용자일 경우
  • 니트로 클래식이나 부스트 전용 회원은 안 됩니다. (니트로 클래식일 경우 모바일에서는 선물이 온 것처럼 뜨지만 선물 코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PC에서는 정확히 선물이 없다고 나옵니다.)

 

니트로 사용자가 유튜브 프리미엄 코드 얻는 법

만약 유튜브 프리미엄을 가지고 계시다면 화면 위쪽에 다음과 같이 선물 인벤토리에 확인하실 게 있어요! 사라지기 전에 꼭 받으세요. 라는 문구가 뜰 것입니다. 거기로 갈래요를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만약 클릭하지 못하셨다면 화면 왼쪽 아래의 사용자명 옆의 톱니바퀴를 눌러 사용자 설정에 들어가주세요.

 

그 후 선물 인벤토리 항목을 보시면 됩니다. 이 화면일 경우 위 화면과 같이 YouTube Premium (3 months)라 뜨면 성공한 것입니다! 이제 오른쪽의 받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다음과 같이 코드가 보이게 됩니다! 오른쪽의 복사를 눌러 복사를 해주시면 됩니다.

 

또 메일로도 같은 내용이 와있으니 코드를 잊어버리셔도 이메일을 보시면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코드 적용하는 법

https://www.youtube.com/redeem

 

 이제 받은 유튜브 프리미엄 코드를 적용시켜봅시다! 위 링크를 클릭해 유튜브 코드 등록 사이트에 들어가 코드 입력 칸에 아까 얻었던 코드를 넣어주세요. 그 후 다음을 눌러 적용시켜 주세요.

이처럼 유튜브 프리미엄 사이트로 들어오면 성공입니다! 화면에 3개월 무료 체험이라고 뜨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무료 체험하기를 누르면

 

 결제창이 뜨고, 여기 카드번호와 기타 정보들을 입력하면 11월까지 유튜브 프리미엄이 가능합니다! 해외 결제가 가능한 체크카드가 없으신 분은 휴대폰으로 창을 열어서 결제수단 등록을 추천드려요. https://www.youtube.com/redeem 이 링크로 들어가서 다시 아까처럼 코드를 입력하고 결제창으로 가시면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의 혜택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 유튜브 광고가 없습니다!
  • 백그라운드 재생이 가능합니다. 휴대폰에서 유튜브 앱을 틀어놓고 음악을 들으며 다른 일을 하는게 가능하다는거죠.
  • 유튜브 뮤직(Youtube Music)으로 광고 없이 모든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혹시 디스코드 니트로의 혜택에 대해 궁금하시면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 디스코드 니트로의 혜택들을 100% 활용해봅시다!

디스코드 니트로의 모든 혜택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최근에 에픽게임즈에서 3개월 무료 니트로를 뿌려서 많은 사람들이 니트로를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중에서 니트로의 기능을 100% 쓰고

discordbot.tistory.com

 

마치며

 

지금까지 디스코드 니트로가 있을 경우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쿠폰을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혹시 막히거나 하는 부분이 있으면 아래 소개된 방법으로 물어봐주세요!

 

또 언제든지 궁금한 내용이 있으면 댓글을 달아주시거나
화면 왼쪽 아래의 디스코드 아이콘을 누르면 실시간으로 답해드립니다!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다면 에드블록을 꺼주세요)

https://discord.link/feedbackblog

또 위 링크를 눌러 Feed & Back 서버에 들어오시면
블로그의 새 글을 알림 받고
디스코드, 디코봇 프로그래밍에 대해 질문할 수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